본문 바로가기

FIFO Life

#0058. 댐피어의 레드독 이야기 Dampier / Red Dog Strory

넷플릭스에서 검색이 가능한 영화입니다.

RED DOG


이름은 바로 레드독입니다.

처음엔 이런 영화가 있는지도 몰랐었는데...

우연히 슈퍼바이져가 지나가면서 이야기를 해줘서 부랴부랴 검색하고 찾아서 올려봅니다.

참고로 이 영화는 1970년대의 이야기 입니다.

리메이크도 되었습니다.
리오틴토의 항구 근처에 도로에서 볼수 있습니다.
댕댕이 동상과 함께 작은 공원 처럼 만들어졌습니다.  

댕댕이의 활약상이 적혀있습니다.

2023 년 5월 28 일 현재는 이런모습이지만


이런적도 있었네요.

그럼 영화속 장면은 어떨까요?

영화내용은 스포가 될까봐 공개를 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시간날때 봐두면 광산에서 자주 보던 모습이 영화속에서도 보여서 반갑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별차이 없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뒤에 보이는거.. 아시져?
스크린 하우스.... 설마?
패셔너블한 저 안전모... 지금도...
정답 공개..ㅎㅎ
영화에서도 댐피어!
덤프트럭 보이네요 ㅎㅎ

저런 환경 익숙하죠?
예전이나 지금이나 저거 많이 하는...
여긴 뭘까요.. 퍼밋 오피스? 크립?

그리고 이곳은 소금 광산 같은데 아마 이곳이 아닐까 추측합니다.

물은 정말 깨끗합니다.


영화를 보며 영화 내용도 내용이지만 뭔가 내가 아는 장면들이 나오니까 더 재미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의 FIFO 입성 그리고 돈 잘벌어 꼭 성공 하길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