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여행 & 캠핑

한국 인천 국제 공항 둘러보기


해외로 나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다들 한번쯤은 들려보셨거나.. 아니면 CF 혹은 드라마 등으로 보셨을듯합니다.

딱히 이유가 있어서 포스팅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뭐랄까..

한국 간김에 그냥 사진도 좀 찍어두었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올려봅니다.

뭔가 좀 뻘쭘 하기도 하네요..





출국 검사를 하고 나오게 되면 보게 되는 곳입니다.

여느 공항과도 별로 다를 바가 없네요


걍 밖을 바라보며 찍어 보았습니다.


브리즈번 / 브리스번 행 비행기를 타게 되는 곳인데.. 아직 이군요..

그래서 이리저리 둘러보기로 결심 했습니다.


정말 깔끔한 인천공항 내부입니다.


유후 그럼 돌아다녀 볼까요?


위로 올라가면 밥집도 있던데..


중간 길 중간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아마 비행기 시간 급한 사람들은

유용하게 쓸거 같네요..


역시 한국이라 그런지 대한 항공이 많이 눈에 띕니다.


잘 보시면 2개의 통로가 보이시죠??

앞쪽은 1st Class / Business Class 그리고 뒤쪽은 Economy Class 입니다.


기다리는 사람도 없이 뭔가 썰렁~


걍 죽치고 앉아서 쉴까 생각 했었는데..

역시나 이리저리 몸을 움직이는게 좋을거 같았습니다.

비행기에서 꼼짝 없이 앉아 있을걸 생각하니.. 헐퀴~


지금 오른쪽에 보이는 저긴 어디일까요?


딩동! 흡연실입니다.. 공항 내에서는 담배를 필수 없기에.. 이렇게 흡연실이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아가씨는 설마 애연가??


흠 안을 바라보고 있는 걸 보니 애연가는 아니네요~

뭐 다가가서 말이라도 걸어볼껄 그랬나요?? 사실 사진 찍고 나서 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는거지.. 사진 찍을 당시엔..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ㅎㅎ


위층은 식당이 주로 있었습니다 뭐.. 올라가서 사진 찍기엔 시간도 좀 애매해서..

올라가지는 않았습니다.. 뭐 다음번에 다녀올때를 위해 약간의 미련을 두도록 하죠..


2층 까지 가서 이리저리 보고 하기 애매해서 급하게 간곳입니다 우동집이지요..

가격은 공항답게 제법 비쌋고.. 역시나 맛은.. 음.. 그냥 그랬습니다.


어느쪽을 가더라도 볼수 있는 곳입니다. 화장품에 옷에.. 가방에.. 악세사리에..등등


항상 시간을 신경써야 하는 공항이기에.. 어디든 시계를 잘 볼수 있게 해둔거 같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


해외여행엔 환전은 기본이겠죠?


역시~!


공항게이트는 늘 확인 해두셔야 합니다 그래야 고생을 덜하겠죠?





역시 빠지지 않아..


정면에 보이는 곳에 가셔서 왼쪽을 보시면 공중 전화가 있습니다.

떠나기전 한통의 가슴 훈훈한 전화정도는 센스겠죠?


대한항공 승무원분들이 오시네요~


자 이제 출국~!!


높긴 높네요 그럼 호주에서 다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