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여행 & 캠핑

호주 여행 & 캠핑 - 무비월드 (WB - Movie World) Vol.2


자 그럼 계속 해 볼까요??


쿠름 라이더는 우리를 마지막으로 수리중으로 간판을 내렸고..

이것마저 못탔으면 정말 아쉬울뻔 했어요..

그다음은 스턴트 드라이버를 보러 갔습니다.


저런 곳에서... 차들이 부웅 부웅.. 하며 묘기를 부립니다.


대부분 세트장이긴 한데.. 의외로 멋집니다..

동영상을 촬영 해두었는데.. 사실.. 유투브에서 쉽게 검색해서 보실수 있기에..

차마 올리기가 좀.. 힘드네요..

유튜브 링크라도 걸어보겟습니다.

시프트키와 함께 눌러보세요

http://video.google.co.kr/videosearch?complete=1&hl=ko&q=stunt%20driver&lr=&um=1&ie=UTF-8&sa=N&tab=wv#q=movie+world+stunt+driver&hl=ko&emb=0

한번 꼭 보세요


어린이용 ~


저기 분수는 가끔 뜬금없이 파워풀 해서.. 사람을 놀래킴


역시 애들을 위한 곳이라 그런지 부모님 휴식처가 많습니다..


허걱 이것은.. !!!


이렇게 앉아서 하늘로 뿅!!!


걍 날씨가 어떤가 싶어서 본건데.. 의외로 잘 나왔네요..


어디든 숨어있는 배트맨 전용차.. 이날 본것만 한 4대 이상일듯.. 

허허 이거참.. 배트맨 차량이라고 불법 주차 무시하는건가요?


리쎌 웨폰 을 배경으로한 약간 차이나 타운 삘이 나는 거리..


이런 어둡게 나오고 말았네요..


일종의 롤러 코스터.. 그 뭐지?? 독수리 요새를 생각하면 맞을거 같습니다.


리쎌웨폰에 나왔다던 그 폐차장의 모습..


저기 뻘겅이로 보이는 화재용 알람만 가리고 선다면 멋진 배경이 될거 같습니다.


역시 기념품은 짭잘한 수입원...

그리고 퍼레이드를 보러 갔는데..


어라?? 오스틴 파워의 그녀석??

아니 저.. 저 꼬마에게 뭘 어쩌려고? ㅋㅋ


모조라도?? ㅎㅎ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어린이들에게 퀴즈를 내어서.. 아이스크림을 주거나

혹은 인형을 주곤 하더군요..


지금은 오스틴 파워 사용 방법을 전수중??


그리고 영화에서 본듯한 사람들이.. 퍼레이드에 나오기 시작합니다.

원더 우먼.. 그 뒤에 가린 로빈.. 먼로.. 플래시...

한때 플래시와 앤드류가 싸우면 누가 이길까로 한창 애들과

아웅 다웅 하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좀더 자세히 보니 맞군요.. 플래시는 좀 늙은듯..


퍼레이드중입니다. ~!


다들 처음엔 저렇게 행진을 하고..


만화 캐릭터도 나옵니다. 근데 좀 미끈한 다리라니 어색하네요 ㅋㅋ


바니도 보입니다.


저 트럭에서 사진도 찍어 주던데 ...


자 이것은??


슈렉입니다.. 거참.. ㅋㅋㅋ

얼굴은 어쩔수 없이 저 표정 그대로.. 입니다..


정말 깜짝 놀랐던.. 캣우먼..

채찍 들고.. 짝짝 거리면서 다니는데..

옷차림이.. 이건 뭐.. 애들 바라보는데... 저런...  모습을..;;




최강 까칠 배트맨 납시었네요..

저렇게 가면서.. 손을 내밀어 악수를 하거나 하이파이브를 하는데..

역시나 까칠하게.. 툭툭.. 때론 센스있게 주먹을 쥐고 하이파이브.. 등등..

의외로 좀 영웅다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 그런듯..



스턴트 드라이버의 주인공들 입니다.. 정말 운전은 잘하던 드라이버들..


이제 갔다가 돌아오는 군요..


먼로.. 근데 점이 너무 오바되게 커서.. 좀 웃겼음..


저 오리 입으로 미사일이라도 나갈거 같은..


저기 날개달린 저분..


혹시 아시는분 계세요??


까칠 배트맨과 친절한 로빈씨..


멍멍거리며 가끔 머리를 들이내밀곤 하더군요..


꾸에엑!


삐약!



마지막은 폭풍간지 슈렉. ㅋㅋ

항상 저 표정 가끔 손흔들고.. 저기서 내려오지 않는.. 근엄한 포쓰.. ㅎㅎ







이걸로 무비월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퍼레이드에 나온 캐릭터 이름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의외로 유원지.. 답게 놀이시설도 제법 괜찮았고..

역시나 먹거리의 가격은 꽤 비쌋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다녀올만한 곳이였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