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FO Life

#0046. 친구들이야기. 첫스윙에서 만난 호주아재

첫 스윙에서 만난 아저씨

평범한 아저씨 같지만 알고보니 예사롭지 않았던

우리 팀 리더 였다

스카폴딩 리깅 20여년의 경력
물론 각종 오퍼레이터 자격증도 다 가지고 게심
같이 일하면 일이 끊기지 않음
어디가서 포크리프트나 텔레핸들러를 가져와서 직접 올리거나
가끔 남의 작업장에 놀러 가면 EWP도 도와줌
광산에 최적화된 인재
물론 이런 인재는 귀하기때문에 마이닝 뿐만 아니라 오프쇼어에서도 일하는 아저씨
오프쇼어 3주 3오프 그중에 3오프 일때 집에서 놀면 뭐하냐고 광산으로 출근하는 아저씨

일도 잘 하고 재미있고 성격 좋고 진짜 괜찮은 찐 아저씨
(덕분에 오프쇼어 정보도 많이 알게되고 필요한 자격증도 많이 알려주셨다.)

편의점에서 젤리 사먹는데 8불이 모자르다고 와이프에게 왜 돈을 안넣어주냐고...
화난다며 젤리만 사려다가 거기에 추가로 파워에이드에 이것저것 추가했더니 20불 언저리가 나왔는데
와이프는 정말로 통장에 8불만 넣어줘서 다시 전화해서 인간적으로 진짜 젤리값만 넣어주는건 아니지 않냐며
와이프에게 다시 전화해서 50불 넣어달라고 한마디 해야겠다며 같이 간 일행들에게 큰소리 쳤지만ㅋㅋㅋㅋㅋ

와이프는 전화를 받지 않아서 결국 젤리2 봉다리만 사고 유유히 나가는걸... 내가 기꺼이 돈을 내고 사드림

아 유부남들의 비애는 이곳 호주에서도 똑같단 말인가... ㅜㅜ

우린 그렇게 같은 마음을 공유하며 끈끈해졌다



젤리와 파워에이드 만으로도 세상 다가진 표정으로 행복하던 아저씨...

이 아저씨 덕분에 오프쇼어를 알게되고 덕분에 다른 꿈도 꾸게 되었다.

무엇보다 세상의 유부남들은 한국인만 그런게 아니라 모든 유부남의 삶이 그런지 모르겠다ㅋㅋㅋㅋ 그래도 인상 깊었던건... 집에서 날리는 장난감 드론이 추락사로 사망했다며
다른 드론이 사고 싶다고 나에게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나름 테크좀 안다고 생각한 나는 취미정도면 매빅 에어2s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하고 답변을 했다

30여분후에 와이프 분이 보내준 문자에서 기왕 사는거 인스파이어2나
매트리스 급이 좋지 않냐고 둘중에 좋은거 고르라고...

아... 아이고.. 제가 뭐라고 오프쇼어에 마이닝까지 하시는 분께 추천을...
죄송합니다... 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참고로 매빅 에어 2s 가격 : 단품 $1,699/ 플라이모어셋 $2,099

인스파이어2 : $4,699
매트리스 : $11,699

여러분들의 FIFO 입성 그리고 돈 잘벌어 꼭 성공 하길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