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IK (IELTS) 어학원을 다녀오며... Vol.2


총 3층으로 구성된 학원을 그냥 이리저리 둘러 보았습니다. 

혹시라도 IK 어학원 을 생각하시게 되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 하시라구요. ㅎㅎ  

뭐 사실.. 카메라는 있고.. 다들 상담이니 뭐니 바쁘시니.. 

혼자 놀기로.. ㅠㅠ 찰쿠닥 찰쿠닥.. 거렸습니다. 
 

뒤쪽은 테라스로 이어져있습니다.


학원 복도의 모습..


공부도 중요하지만 휴식도 중요하듯이..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마침 수업이 끝난 교실 모습.. 처음엔.. 저 녹색 칠판을 보고..

설마 분필? 분필인거야?? 그랬는데..


막상 가까이 보니.. 마커팬.. 혹시나 안보일까봐 지우개 옆에 살짝 세우고 사진 찍었네요..

사실.. 저런 칠판 처음 보았네요.. 음..;; 좀 신기해서.. 깔짝  거렸답니다


교실은 아니고.. 자습실로 보였습니다.


저곳은..


스터디 룸이군요..


대게는 스피킹 테스트 혹은 그룹스터디용 자습실로 사용될거 같았습니다.  


역시 집중엔 칸막이 책상


이번엔 4층 입니다..


역시 교실입니다


대체적인 진로 상담.. 진학이나 학교 추천.. 때론 시험에 관한 성적의 상담 공부 방법등.. 

상담을 통해 정보를 얻을수 있는곳.. 하지만 보다시피 상담중이라..

으음... 뭐 문만 찍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 세미나 룸까지는.. 준비가 안된거 같습니다.

IK 어학원 둘러보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 광고로 오해될 소지가 두렵네요..

그렇기에.. 코너를 잡담 코너로 밀어 넣고..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 IELTS 학원을 선택하시고 그 학원을 IK 어학원 으로 선택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담이지만

밑져야 본전 !!
 
" 호주이야기
http://ghwn.tistory.com 에서 

보고 왔다고 하시면 할인 받을지도.. ^^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