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ELTS

IELTS 카테고리를 열으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이부분은 저의 블로그 취지와는 약간 다른 부분입니다.

언급은 하였지만 막상 다룰까 말까 생각하니 의외로 많은 부분이 망설여 지기도하고

어떻게 꾸려나갈까.. 하는 생각도 나고.. 좀 걱정이 앞서네요..

일단 이 카테고리의 글들은..

기본적으로 제가 글을 쓰고..

현재 유명 모 IELTS 학원의 주임교수 및 교수부장 직책으로 으로 근무하시는 분께..

직접 다이렉트로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며 제가 먼저 쓴글을 드리고 그글에서

어느정도 감수와 추가될부분과 빼야할부분등을 보충하여 피드백을 받은후

글을 올리게 될거 같습니다. 현재 부탁도 드렸고 좀 어려웠지만

허락을 받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빠지게 되는 부분도 많을것이고 오히려 도움이 되는 내용도

많을거라 생각 합니다.

물론 피드백을 받는 시간만큼 글도 느릴거 같구요..

아무래도 제가 좀 허접해서 많이 모자라고 하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이리저리 피드백 받으며 많은 부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비록 제가 쓴글이 남과 다르다 하여.. 혹은 남과 비슷하다하여..

그게 그거다 하고 뭐라 하시지 마시고..

그저 나와 다르다 뭔가 틀리다 생각이 들면.. 그냥..

이렇게 공부하는 방법도 있구나.. 하는거 정도로 생각해주셨으면

정말 고맙겠습니다